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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1664 작성일 2020.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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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고] 충청북도종합사회복지센터 시설 보수보강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내용

충청북도종합사회복지센터 공고 제2020-455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충청북도종합사회복지센터 시설 보수·보강

나. 공사위치 : 청주시 흥덕구 공단로 87 충청북도종합사회복지센터

다. 공사내용 : 외부판넬 창틀 실리콘 코킹공사, 옥상방수 및 탑코팅 공사

라. 사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

마. 추정금액 : 금36,300,000원

바. 기초금액 : 금36,300,000원(추정가격+부가가치세


추정금액: 36,300,000원

추정가격: 33,000,000원

부가가치세: 3,300,000원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수의견적, 총액, 지역제한, 전자입찰(G2B)입니다.

나. 입찰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다.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현장설명 진행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내역서, 현장방문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장소 : 충청북도종합사회복지센터 계약담당자(043-239-8901)

마.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접수기간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6. 2.(화) 09:00 ~ 2020. 6. 4.(목) 17: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6. 5.(금) 11:00 충청북도종합사회복지센터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연기 될 수 있으며,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날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충청북도에 둔 자

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충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수의견적 제출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거 예정

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같은 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되면 10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사정에

의하여 계약을 연기하여야 할 경우 우리도(회계과)와 사전 협의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입찰·계약에 관한 조건과 기준은 입찰설명서(과업지시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각서 제출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10. 하도급 관련사항

가. 이 계약에서 하도급은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에 따라 허용하며

하도급계약 시 당사자는 건설산업기본법령 등 개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 및 개별법령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낙찰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에는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 도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공사로서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사업부서와 협의를 통하여

합의서를 작성, 착공계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자는 공사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나

변경사항은 입찰시간 전까지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 내용은 국가종합

전자 조달시스템에 “정정공고” 게재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내용을 아래로 문의바랍니다.

1) 입찰 및 계약관련사항 : 충청북도종합사회복지센터 계약담당자 (☎ 239-8901)

2) 사업내용 및 설계서 열람 : 충청북도종합사회복지센터 시설담당자 (☎ 239-8900)


2020년 6월 1일

충청북도종합사회복지센터장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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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복지사업과
  • 담당자 : 한아름
  • 연락처 : 043)234-08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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