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관 안내

충청북도종합사회복지센터의 대관절차 및 대관현황을 알려드립니다.

대관절차

  • 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의 대관절차입니다.
    ※ 담당자의 대관승인이 나지않는 경우 대관신청을 하였다고 해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1. 대관시설 확인
  • 2. 예약현황 확인
  • 3. 대관신청
  • 4. 입금확인
  • 5. 대관승인
  • 6. 대관사용

시설현황

  • 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는 시설대관의 누락 및 중복문제를 막기 위해 홈페이지상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 대관을 신청하는 날로부터 두달까지의 기간만 대관이 가능합니다.
    ※ 예) 2016년 5월 10일에는 7월 10일 이내의 대관신청만 가능합니다.
충청북도 종합사회복지센터 대회의실에 대한 표이며,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항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대회의실

207호 150석 50,000원 100,000원 2시간이 기본사용시간이며,
2시간 초과 사용 시, 추가 시간당
기본 사용료의 20% 가산
전체 사용료의 20% 가산
동절기 : 11월 ~ 2월
하절기 : 7월 ~ 8월

소회의실

305호 30석 40,000원 60,000원

전산교육장

307호 20석 60,000원 90,000원

교육장A

205호 50석 40,000원 60,000원
206호 54석
208호 70석 50,000원 70,000원
306호 20석 60,000원 90,000원

교육장B

204호 12석 25,000원 40,000원
209호 18석

분임토의실

303호 16석 25,000원 40,000원
충청북도 종합사회복지센터 대회의실에 대한 표이며,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항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대회의실 사진

대회의실

207호 150석 50,000원 100,000원 2시간이 기본사용시간이며,
2시간 초과 사용 시, 추가 시간당
기본 사용료의 20% 가산
전체 사용료의 20% 가산
동절기 : 11월 ~ 2월
하절기 : 7월 ~ 8월
충청북도 종합사회복지센터 소회의실에 대한 표이며,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항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소회의실 사진

소회의실

305호 30석 40,000원 60,000원 2시간이 기본사용시간이며,
2시간 초과 사용 시, 추가 시간당
기본 사용료의 20% 가산
전체 사용료의 20% 가산
동절기 : 11월 ~ 2월
하절기 : 7월 ~ 8월
충청북도 종합사회복지센터 전산교육장에 대한 표이며,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항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전산교육장 사진

전산교육장

307호 20석 60,000원 90,000원 2시간이 기본사용시간이며,
2시간 초과 사용 시, 추가 시간당
기본 사용료의 20% 가산
전체 사용료의 20% 가산
동절기 : 11월 ~ 2월
하절기 : 7월 ~ 8월
충청북도 종합사회복지센터 교육장A에 대한 표이며,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항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교육장A 사진

교육장A

205호 50석 40,000원 60,000원 2시간이 기본사용시간이며,
2시간 초과 사용 시, 추가 시간당
기본 사용료의 20% 가산
전체 사용료의 20% 가산
동절기 : 11월 ~ 2월
하절기 : 7월 ~ 8월
206호 54석
208호 70석 50,000원 70,000원
306호 20석 60,000원 90,000원
충청북도 종합사회복지센터 교육장B에 대한 표이며,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항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교육장B 사진

교육장B

204호 12석 25,000원 40,000원 2시간이 기본사용시간이며,
2시간 초과 사용 시, 추가 시간당
기본 사용료의 20% 가산
전체 사용료의 20% 가산
동절기 : 11월 ~ 2월
하절기 : 7월 ~ 8월
209호 18석
충청북도 종합사회복지센터 분임토의실에 대한 표이며,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항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
시설명 호수 좌석수 기본사용료 추가대여료 냉·난방비
낮(월~금)
09:00~18:00
야간(월~금)
18:00~22:00
분임토의실 사진

분임토의실

303호 16석 25,000원 40,000원 2시간이 기본사용시간이며,
2시간 초과 사용 시, 추가 시간당
기본 사용료의 20% 가산
전체 사용료의 20% 가산
동절기 : 11월 ~ 2월
하절기 : 7월 ~ 8월

대관 취소 및 환불 안내

  • 대관시설 취소 수수료 : 시설 변경 시 수수료 없음. 단, 다음의 경우에는 전액 환불
    • 천재지변 및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시설의 사용이 불가능할 때
    • 센터의 특별한 사정에 의하여 그 사용을 취소 또는 정지시켰을 때
    충청북도 종합사회복지센터 시설대관 취소 수수료에 대한 표이며, 구분, 전액환불, 수수료 10%, 30%, 50%, 환불불가 항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
    구분 전액환불 수수료 10% 수수료 30% 수수료 50% 환불불가
    대관신청 환불 이용 10일전 이용 7일전 이용 5일전 이용 3일전 대관당일
  • 시설 사용료 및 환불규정은 충청북도종합사회복지센터 설치 및 위탁운영 조례 제8조, 제0조에 의거함.
  • 시설사용료 계산법 : ( 기본사용료 + 추가대여료 + 냉·난방 비용 ) × 대여일수
  • 시설사용료 납부방법
    • 계좌이체(비영리기관으로 카드납부 불가) / 신한 100-030-967246 / 예금주 : 충북종합사회복지센터
    • 시설사용료를 납부해야 시설대여 신청이 완료되며 시설을 사용할 수 있음.
    • 시설사용료는 시설사용 2일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 각 시설에는 빔프로젝터(209호, 303호 제외), 화이트보드, 마이크가 구비되어 있으며, 사용료는 별도로 없음.
  • 센터 전 시설에는 노트북 및 컴퓨터가 비치되어 있지 않음.
  • 센터 주말에는 시설관리자가 상주하지 않는 관계로, 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자 주말 시설대관을 중지함.
  • 현수막사이즈
    • 대회의실 : 9m × 70cm
    • 그 외 시설 : 5m × 70cm
  • 장기사용할인적용 : 총 사용료에 할인을 적용(사회복지기관만 해당)
    충청북도 종합사회복지센터 대관료 장기사용 할인적용표이며 기준, 10일~19일, 20일~29일, 30일 이상 항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
    기준 10일 ~ 19일 20일 ~ 29일 30일 이상
    할인률 10% 15% 20%

사용자 수칙 안내

  • 시설개방시간 09:00 ~ 22:00 입니다.
  • 모든 대여시설 내에서는 간단한 다과 외에는 음식섭취가 불가합니다.
  • 정수기는 센터 대회의실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별도의 식수가 필요하신 경우 직접 준비해야 합니다.
  • 모든 대여시설은 원상태로 사용해야 하며, 부득이한 이동이 필요한 경우 본 센터의 허가 사용 후 원상복귀 해야 합니다.
  • 시설사용 후 발생된 쓰레기는 준비해 오신 쓰레기봉투에 넣어 센터 입구(외부현수막 게시대) 쪽에 버리셔야 하며 재활용 쓰레기는 후문(주차장)쪽 분리 수거함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 센터 내 안내부착게시판(1층 정문, 후문로비, 엘리베이터 안, 2층 로비) 이외의 장소에는 안내판을 붙일 수 없으며, 부득이한 경우 본 센터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허가 받지 않은 게시물은 즉시 철거함)
  • 센터는 주차시설이 매우 협소합니다. 가능하면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리며 센터 내 주차 시 필히 연락가능한 번호를 차량에 부착 바랍니다.
  • 본 센터에는 별도의 복사기나, 사무기기가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필요 시 사전준비해 오셔야 합니다.
  • 시설 내 비품관리 문제로 시설개방은 시작 전 사무실(304호)로 방문하셔서 말씀해 주시면 개방해 드립니다.
  • 시설 사용 시 필요한 기자재는 미리 말씀해 주시면 설치해 드립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 담당부서 : 운영지원팀
  • 담당자 : 천형필
  • 연락처 : 043-239-8901
TOP
  • 페이스북
  •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