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사협 2013 - 055(2013. 03. 04)과 관련하여 사회복지자원봉사 인증관리요원 신규교육 확정명단을 첨부와 같이 공고하오니 확인하시어 일정에 차질없도록 부탁드립니다. 또한, 대기자가 많은관계로 일정내 제출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에게 기회가 갈수있습니다. 일정체크바랍니다.
* 협조사항 *
1. 확정명단을 확인하시고 심사구비서류를 팩스제출하여 주실 것! (~3월 12일(화) 13시까지 접수마감, 제출안될경우 자동취소처리 !차순위자 기회)
2. 신규교육비용(1만원)을 납부하여 주실 것(~3월 12일(화) 13시까지 입금마감) 계좌번호 : 농협)301-0085-1834-81 / 예금주 : 충북사회복지협의회 입금시 이름+교육일자(예: 홍길동0319)로 부탁드립니다
3. 교육취소 및 환불신청은 3월 14일(목)까지 한해서만 가능하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
* 교육일정(3월 19일, 20일) *
09:50~10:00 접수 및 등록
10:00~12:00 VMS주요사업내용, 자원봉사관리규정 및 가이드라인
12:00~13:00 점심시간
13:00~14:00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사항 안내
14:00~17:00 DB시스템 교육 및 실습
17:00~18:00 최종 TEST 및 보완교육
- VMS충북관리본부 강정혁 팀장
※ 구비서류 (1,3,4,5번 서류는 홈페이지 상단 자원봉사-인증관리 사업소개부분에서 다운로드)
1. 사회복지자원봉사관리센터 지정신청서 2. 고유번호증 3. 봉사자명단 4. 사회복지자원봉사 인증관리요원위촉신청서 5. 보안서약서 6. 재직증명서 7. 국민연금‧건강보험료 납입증명서류 8. 정관, 사회공헌활동계획서,자원봉사단 조직도 등 사회복지자원봉사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증빙할 수 있는 공식서류 일체
신청서식 입력의 오기(휴대폰번호) 및 신청자의 부주의로 인한 서류미비 등으로 탈락처리됨에 있어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내용 꼼꼼히 확인하시어 탈락되지 않도록 유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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