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귀 기관(시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우리 협의회에서는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 다음과 같이 교육을 실시하오니, 귀 기관(시설)의 실무담당자가 교육에 참가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바랍니다. 가. 교육개요 1) 교 육 명 : 2014년도 제13차~제16차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교육 2) 교육일자 : 2014. 10. 21.(화) ~ 2014. 10. 24.(금) 3) 교육대상 : 사회복지시설업무 담당자 80명 4) 세부일정 : 4회/80명 - 10월 21일(화) 10:00 ~ 18:00(7시간) "회계기초과정" - 20명 - 10월 22일(수) 10:00 ~ 18:00(7시간) "회계기초과정" - 20명 - 10월 23일(목) 10:00 ~ 18:00(7시간) "인사급여과정" - 20명 - 10월 24일(금) 10:00 ~ 16:00(5시간) "시군구보고과정" - 20명 나. 참가방법 1) 신청기간 : 2014. 10. 2.(목) 10:00 ~ (선착순 접수 마감) 2)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교육관리시스템 LMS(http://edu.khwis.or.kr) 3) 교육 참가비(교재 및 중식, 간식 제공) 납부 : 1일 참석 시 1인당 10,000원 - 입금계좌 : 농협 301-0139-0807-11 (예금주 : 충청북도사회복지협의회) - 10월 13일(월)까지 교육일, 이름(1021 홍길동)으로 입금 요망, 미 입금 시 접수 취소됨
다. 문의 : 고희정 사회복지사(T.043-234-0840~2)
붙임 : 2014년 제13차~제16차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활용교육 계획(안)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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